티스토리 뷰


ㅋㅋㅋ.. 오늘도

Go Go Go ~


  밀양 뉴트리아GO


  

  뉴트리아입니다.

  포켓몬go에 너무 빠지신 분들, '레트라' 아니니까 착각 ㄴㄴ욥


  밀양에서 포획하실 수 있고요.

  마리 당 2만원에 거래됩니다. 현재 밀양시 자체에서 수매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수매제 收買制 거두어서 산단 의미입니다. 영어로는 purchase system.


  포획 후 읍, 면, 동사무소에 신고하면 되고요. 예산이 소진 될때까지 진행한다고 하네요.

  뉴트리아가 번식력이 강하고 천적이 없어 생태계를 교란시키고 있기 때문에

  이를 억제하기 위해서 실시하는 정책으로, 생태계 개선에 기여할 것으로 보이는 ! 밀양 뉴트리아GO!


  참고로 뉴트리아 기본 정보는

  포유류에 속하고요, 평균 몸 길이 50cm, 꼬리 길이 30cm 정도 됩니다.

  * 실제로 보면 생각보다 더 크게 느껴진다고... ㄷㄷ;;


  발까락 사이에 물갈퀴가 있어서 헤엄 가능하고요

  무리지어 사는 습성이 있습니다. 모피로 만들면 의외로 따듯하다네요?


  추가 정보로

  생각보다 힘이 강하고 이빨이 날카롭기 때문에 대놓고 덤벼들었다간 손까락 잘린답니다...

  덫을 설치해서 잡는다고들 하네요.


  아마존GO amazonGO




  세계 최대 유통업계 거물인 아마존 기업이 사고를 쳤습니다.

  바로 아마존 Go로 불리는 프로젝트.


  쉽게 말해 계산대 없는 편의점이 문을 연 겁니다.

  이미 미국에선 특정 지역에 한해 운영되고 있다고 하네요.


  계산대와 계산 직원 없이 어떻게 가게가 돌아가느냐? 

  인공지능 AI가 알아서 다 합니다. 휴대폰 앱을 키고 마트에 입장한 뒤

  사고 싶은 물건을 골라 밖으로 나오면 알아서 계산이 됩니다.


  Wow ~~

  덕분에 사진에서 보는 바와 같이, 합법적인 '도둑질(Stealing)'도 가능하답니다.

  몰래 훔쳐 나왔다고 생각하겠지만, 이미 계산이 된 것이죠 ^^


  알파Go  AlphaGo


 

  그 이름도 유명한 알파고, Alphago

  세계가 주목한 바둑경기에서 이세돌 9단을 꺾고 우승을 거머쥔

  AI, 인공지능 바득 프로그램이죠.


  한국기원에서 프로 명예 단증(9단)까지 받았다고 하네요.


  구글Google 사의 딥 마인드 팀이 개발한 소프트웨어로, 

  IBM의 왓슨 인공지능(AI)와 쌍벽을 이루고 있어

  앞으로도 계속해서 주목해 볼 만한! 녀석입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